영업입력 때문에 고객을 기다리게 하시나요? 일 마감 시 한번에 많은 영업 입력을 하느라 고생하지는 않으시나요?
SOS는 간편 입력 기능 탑재로 클릭을 최소화하여 쉽고 빠른 영업 입력이 가능합니다.
타깃에 맞는 고객을 찾기 어려우시죠? SOS라면 누구나 쉽게 매장 고객을 분석하여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전체고객대상, 시술정보별, 점판정보별, 정액권정보별, 회원권 정보별 고객을 조회하여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실현합니다.
예약입력도 어렵고, 예약 현황도 복잡하게 되어 있어 확인이 어려우셨나요?
SOS는 일일 예약부터 월별 예약까지 한 눈에 예약현황이 파악되고, 상세목록을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하게 매장의 모든 예약 관리가 가능합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매출 분석 때문에 매장 운영 현황 파악이 제대로 안되셨나요?
SOS는 보기 쉽고 간단하게 일 마감 현황을비롯한 모든 시술 현황을 요약, 분석합니다. 담당자별 목표 대비 실적평가도 한 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이 직접 매장의 온라인 예약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 유무를 확인하고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예약은 바로 매장 또는 핸드폰 문자를 통해 통보되고 관리페이지도 제공합니다.
별도의 복잡한 어플리케이션 설치가 필요없이 평소 쓰시던 웹서핑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용가능합니다.
모바일 접속시 모바일에 최적화된 관리페이지가 제공되며 PC페이지 또한 이용 가능합니다.
CRM업계에 10여 년간의 노하우로 지속적으로 운영, 개발하고 지속적으로 회원사 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프로그램 업데이트하고, 전국 본사, 대리점 구축을 통한 전 회원사 온라인, 방문, 집합 교육을 통한 밀착 관리 하고 있습니다.
타 프로그램에 비해 합리적인 맞춤형 요금제로 사용료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간단히 보내고 싶은 특정 조건의 고객을 검색하여 문자를 보내거나 매장의 상위 우수고객을 자동으로 선별하여 VIP마케팅을 하실 수 있도록 관리페이지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전화가 왔을 때 이름을 물어보지 않아도 등록된 고객중에 자동으로 검색을 하여 고객정보는 나타내주며, 미등록 고객일경우 매장 안내 문자를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시간 활용을 위하여 주요 기능이 자동으로 처리되도록 설계 하여 비용 절감 뿐만 아니라 경쟁사 대비 클릭율 최소화를 통해 쉽고 빠르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PC, 스마트폰, 태블릿의 하드웨어적 제한이 없이 매장뿐만 아니라 이동중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설문조사를 제공하여 자동문자 또는 개별문자에 URL을 손쉽게 보내 고객의견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설문조사 응답유무를 구별하고 실시간으로 조사 진행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종업계서 일하는동안의 원장님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얻은 경험을 최대한 살린 뷰티살롱 전문 경영관리 프로그램 HandSOS를 사용함으로써 초보자도 전문적인 매장(경영)관리가 가능합니다.
고객관리뿐만이 아닌 매장의 입출금관리, 영업관리, 제품 입출고관리, 직원의 근태관리까지 매장내 이루어지는 모든것에 대한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고객의 시술, 점판, 회원권과 같은 영업내역은 물론 고객메모와 고객문자 발신내역을 통한 맞춤형 마케팅을 관리하고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기간별, 나이별, 성별, 담당자별 등 모든 고객의 특정조건에 대한 대상만을 검색하여 타깃마케팅을 손쉽게 하실뿐만 아니라 해당 마케팅에 대한 추후 방문율분석 등 사후 관리 또한 가능합니다.
영업입력만으로 고객의 매출등록은 물론 담당자별 매출을 기간별, 시술별로 분석하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변동 추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사별 수수료를 적용하여 실질적인 급여관리까지 도와드립니다.
자동문자발송을 통해 시술후 문자, 생일문자, 정액권사용문자등 꼭 발송해야 하지만 신경쓰기 어려운 문자들을 한번의 설정으로 자동으로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분류별, 방문별, 담당자별, 시술별, 기간별, 성별 등 다양한 형태의 매출분석툴을 제공함으로써 간단한 클릭 몇번만으로 매장의 매출동향을 분석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세우실 수 있습니다.
PC보다 스마트폰 사용이 많은 요즘 트렌드에 맞춰 모바일 관리자화면을 제공하고 PC와 동일하게 모바일(스마트폰, 테블릿)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온라인 예약위젯·예약페이지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매장의 좀더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소홀해지기 쉬운 고객관리를 자동화, 전산화, DB화 함으로써 고객서비스의 질이 높아지게 되고 이는 고객의 재방율과 객단가를 높이게 되어 매장매출 상승을 가져옵니다.
매장내 디자이너 관리, 재무관리를 정확하게 하게되어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지출은 줄어들고 직원과 점주간의 신뢰도가 향상됩니다.
구분 | 핸드에스오에스 | A사 | B사 |
---|---|---|---|
가입비 | 무료 | 50,000원 | 무료 |
월사용료 | 19,900원 (2년약정시, 1년약정 25,000, 무약정 30,000) |
35,000원 ~ 60,000원 | 35,000원 ~ 50,000원 |
문자(SMS) 사용료 | 20원 | 22원 | 22.5원 |
직원 등록수 | 무제한 | 직원당 비용추가 | 직원당 비용추가 |
정액권·회원권 대체 | ● | X | X |
온라인예약 | ● | ● | ● |
POS결제연동 | ● | ● | ● |
고객동향분석 | ● | ● | X |
매출동향분석 | ● | ● | X |
모바일 설문조사 | ● | ● | X |
모바일 사용 지원 | ● | △ | X |
개별ID 제공 | 무제한 (5등급 지원) |
3개 (3등급 지원) |
사용료에 따라 제공 (3등급 지원) |
매출 동시 입력 | 최초개발 | △ | X |
자동전화걸기 | ● | X | X |
헤어샵
네일샵
바디·피부샵
애견샵
화장품샵
음식점
카페
이벤트업체
주점
병·의원
컨설턴트
고객센터
PC 또는 모바일에서 입력한 매장 매출을 담당자별, 일별, 구분(1차시술대메뉴)별로 확인가능하고 금일 입력된 고객별 매출 확인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고객을 조회하고, 고객의 방문, 시술, 매출 내역을 조회하고 고객사진관리를 사용하시는 경우 등록된 시술사진도 확인 가능합니다.
PC버전 CRM과 완벽히 연동되어, 오늘의 예약현황, 이번달 예약현황, 예약현황판(예약판C 형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별 출퇴근 현황, 매장 일정관리(월별 현황 및 상세 내용 확인), 등록된 직원확인 및 바로 전화걸기가 가능합니다.
PC와 동일하게 시술, 점판, 정액권, 회원권 판매가 가능하며, 시술중 고객, 대기중 고객이 PC버전 CRM과 연동 됩니다.